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치료사례

진천하지정맥 망설이지 말고

진천하지정맥 망설이지 말고






예전에는 하지정맥류가 낯설게 느껴질 만큼 환자가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하지정맥류 환자 증가율이 급격하게 높아지면서 이에 대한 위험성이 강조되고 있는데요. 진천하지정맥에서는 하지정맥류란 진행형 질환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기 증상이 나타났을 때 하루 빨리 내원하셔서 진단 받을 것을 권해드립니다. 





하지정맥류가 나타나게 되는 원인은 다양한데요. 유전이나 과체중, 운동부족, 음주, 불규칙한 생활습관, 직업 특성 등이 있습니다. 


그 가운데 특히 앉아 있거나 서 있는 시간이 긴 직업군의 사람들에게 많이 보이는 증상인데요. 남성에 비해 하이힐이나 레깅스 등의 착용이 많은 여성들에게서도 자주 보이는 증상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하지정맥류의 초기 증상은 다리의 붓기나 피로와 같은 증상이기 때문에 쉽게 의심하지 않아 병을 키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진천하지정맥에서는 증상이 미미하다 하여 이를 계속 방치한다면 궤양이 생기거나 혈관이 도드라져 보일 수도 있고 기타 혈관 질환까지 유발될 가능성이 높아 조금의 증상도 검사 받아볼 필요가 있다 말씀 드립니다. 





진천하지정맥에서는 하지정맥류로 생활하는데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빠른 증상 회복을 위해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초기 상태라면 간단한 대처로도 증상이 호전될 수 있지만, 증상이 조금 진행된 경우라면 진천하지정맥에서는 레이저 시술 또는 근본수술법 등을 이용하여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평소 스트레칭이나 운동을 꾸준히 병행해주는 것이 좋은데, 이때 진천하지정맥에서는무리한 운동은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기 때문에 피할 것은 권해드립니다. 


만약 하지정맥류로 인한 불편함으로 건강한 일상을 되찾고 싶다면 진천하지정맥에서 도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