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치료사례

청주하지정맥 치료법을

청주하지정맥 치료법을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운동을 하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줄어들 텐데요. 실외에서 장시간 서서 일해야 하는 직장인 등은 다리가 붓고 저린 증상이 자주 발생하기 쉽습니다. 청주하지정맥 병원에서는 대부분 장시간 같은 자세로 일하는 사람들에게 하지정맥류가 잘 발생하는 것을 발견하고 있는데요. 요즘과 같은 기온이 낮은 계절에도 하지정맥 증세가 나타난다며 청주하지정맥 병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정맥류는 다리에 있는 혈관에서 심장으로 올라가는 혈액이 역행하여 발생하는 혈관 관련 질환입니다. 이는 다리에 피로감을 빨리 느끼게 되며 저리거나 경련, 다리가 붓는 등으로 나타납니다.

 


이렇게 하지 정맥류가 잘 생기는 부위는 양측 종아리 안쪽이지만 그 외에도 허벅지의 안쪽, 종아리의 뒷면 또는 바깥쪽 옆면 등 어느 부분에도 올 수 있다고 청주하지정맥 병원은 보고 있습니다.

 


원인에 따라 일차성 정맥류와 이차성 정맥류로 분류할 수 있는데요. 그 증세 크기에 따라서도 각기 다른 정맥류로 분류됩니다. 이에 따라 청주하지정맥 병원에서는 이러한 분류에 따라 증상과 치료에 차이를 두고 있는데요. 특히 사람에 따라 증상이 다양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관절통과 헷갈리기 쉬우므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청주하지정맥 병원 삼성흉부외과로 내원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상성흉부외과에서는 정맥류 수술 시 절개수술 보다는 레이저 수술과 열치료 수술법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정맥류 레이저수술은 합병증 발생을 줄일 수 있고 회복도 비교적 빠른 편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하지정맥류 증상이 나타난다면 언제든 청주하지정맥 삼성흉부외과로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