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치료사례

청원하지정맥 다리붓기 걱정마세요

청원하지정맥 다리붓기 걱정마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루가 저물어 가고 있네요. 오늘도 긴 하루 보내시느라 몸도 마음도 고생하셨을 텐데요. 침대에 누워 자기 전 한 번씩 몸 상태가 어떤지 확인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우리 다리는 언제나 사용되는 부분이기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는 다들 알고 계시죠? 


평소 무리하게 다리를 사용하지만 다리 건강에 신경 쓰지 못했던 이야기를 하면서 청원하지정맥에 대해 이야기 할까 합니다. 





생각보다 우리 신체 구조 가운데 다리는 계속적으로 사용됩니다. 앉아 있을 때 다리를 꼬거나 서 있기도 하고 걸을 때도 뛸 때에도 우리는 쉴 틈 없이 다리를 사용하곤 하죠. 그렇기 때문에 피로감이 배로 느껴질 때가 종종 있을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제대로 신경 쓰지 못하는 부분은 다리의 붓기는 누구나 종종 호소하기 때문 아닐까요?





하지만 여기서 청원하지정맥이 유발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청원하지정맥이라는 것은 처음엔 다리의 붓기 증상이 보이지만, 점점 심해지면서 피로감이 느껴지고 무거운 느낌을 받게 됩니다. 증상이 더욱 진행된다면 점점 핏줄이 푸르스름하게 도드라져 보이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핏줄이 마치 피부 밖에 있는 것과 같이 튀어나오게 되는데, 이런 정도라면 청원하지정맥이 이미 증상이 많이 진행된 단계라 볼 수 있어요. 





따라서 조금의 증상이라도 놓치지 말고 우리 흉부외과 등의 내원을 통해 청원하지정맥 증상 회복을 위한 도움 받을 것을 권해드리는데요. 청원하지정맥에 있어 우리 흉부외과는 다년간 진료 해온 분야이기도 하며, 그에 따른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곳이기도 해요. 





증상의 진행 정도를 파악하고 진료 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주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레이저 수술 방법으로도 쉽게 잡을 수 있는 게 청원하지정맥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다리의 붓기와 핏줄 등 이상 증세를 가볍게 보지 마시고, 우리 흉부외과에서 진단 후 진료 받아보는 것을 권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