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증상

보은하지정맥 의심간다면

보은하지정맥 의심간다면






최근 많은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탓에 운동 부족으로 인한 관련 질환에 쉽게 노출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휴일이면 집에만 있던 A씨는 평일에도 사무실에 앉아 있던 탓에 운동부족 현상으로 인한 하지정맥류 진단을 받은 사례가 있었는데요. 


하지정맥류는 요즘 많은 현대인들에게서 보이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초기 증상에 대한 대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증상이 심해지고 나서야 보은하지정맥에 찾아와주는 분들이 있는데요. 





초기에는 다리가 자주 붓거나 피로가 쉽게 쌓이고 저림과 같은 증상을 보이지만 점차 종아리에 푸르스름한 핏줄이 눈에 띄고 통증이나 근육경련까지 찾아오게 됩니다. 


그로 인해 수면장애까지 일으킬 수 있는데요. 따라서 초기에 증상이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하지정맥류를 의심해보시고 보은하지정맥에서 자세한 진단을 통해 정확한 검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하지정맥류 증상은 어째서 나타나는 걸까요? 보은하지정맥과 함께 살펴보면 움직임이 적을수록 혈액 순환에 장애가 올 수 있는데, 정맥 흐름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정맥피가 다리에 정체되고 그로 인해 하지정맥류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은하지정맥에서는 가급적 걸어 다니거나 평소 스트레칭을 함께 병행해주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는데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발병하는 하지정맥류 증상은 특히 여성들에게서 쉽게 보이기도 합니다. 하이힐과 다리에 붙는 하의를 입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만약 계속해서 이 같은 증상을 보이지만 방치한다면 심할 경우 피부에 궤양이 생길 수 있으며,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지정맥류의 경미한 증상을 보인다면 검사 받는 것이 현명한데요. 이때 중요한 것은 정확한 검사입니다. 꼼꼼한 검사를 통해 간단한 레이저 수술로도 가능한지 아닌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만약 지금 여러분에게서도 하지정맥류의 경미한 증상이 보인다면 보은하지정맥에 방문하셔서 정확하고 체계적인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아니겠지 하는 생각이 결국 더 큰 병으로 키울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보은하지정맥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