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증상

청주정맥류 다리쪽문제로

청주정맥류 다리쪽문제로








부모님들의 경우 다리쪽에 정맥이 보여지는 경우를 보셨을텐데요. 이는 노화로 인해 발생하기도 하지만 유전적인 측면이나 생활습관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푸르스름한 정맥이 심하게 보여지는 경우라면 청주정맥류로 인해 일상생활에서도 지장이나 불편이 있을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정확한 사항에 대해서는 상담을 통해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가 들었으니 몸이 망가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물론 노화로 인해 발생되는 질환들중에는 어쩔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픔을 참으면서 지내는 것은 좋은 선택은 아니며 청주정맥류라면 완화되거나 관리가 가능한 경우인지 판단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과거에는 나이나 직업에 따라 발생범위나 악화된 상태가 달랐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앉아있거나 서있는 직업이 많아지고 있으며, 이로인해 발생하는 연령대가 젊어지고 있다는 것이 문제인데요. 심각하지 않더라도 다리쪽에 시각적인 부분에서 환자는 심리적인 문제도 발생하게 됩니다.






심하지 않다면 관리만으로도 충분히 완화가 가능한데요. 어떤 분들의 경우는 무조건 수술을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간단한 방식이라고는 하지만 어찌되었든 수술이며, 문제된 부분을 제거하거나 붙이는 방식으로 억지로 만들어지는 과정이기 때문에 심각한 상황이 아니라면 신체의 복원능력을 보완해주는 방식으로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청주정맥류 우리흉부외과는 네트워크로써 전국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하지정맥류에 대한 연구와 분석을 통해 레이저 방식의 수술요법을 통해 안전하게 수술당일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무턱대고 수술을 권하기보다는 환자의 상태에 따라 비수술 위주로 관리해드리고 있는 우리흉부외과에서 상담받아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