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증상

청주하지정맥 이제 걱정말아요

청주하지정맥 이제 걱정말아요





다리에서 느껴지는 붓기나 피곤함이 잘 회복되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하지정맥류의 초기 증상이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기회를 놓친다면 결국 하지정맥류가 진행되어 결국 종아리가 울퉁불퉁해질 수 있는데요. 또는 간단한 수술 방법으로도 해결될 수 있는 하지정맥류의 회복 시간이 더욱 길어질 것입니다. 





이 하지정맥류는 다리에서 생기는 증상으로 정맥이 늘어나게 되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정맥이 늘어나면 피부 바깥으로 돌출돼 보이고 그로 인해 울퉁불퉁해질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점점 시간이 갈수록 색이 변하게 되면서 검게 그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청주하지정맥 우리흉부외과에서는 하지정맥류 초기증상을 보일 경우 빠르게 진료 받는 것이 현명하다 말씀 드리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하지정맥류 초기증상을 알 수 있나요? 라고 질문 주는 분들이 있는데, 청주하지정맥에서는 갑작스럽게 다리가 무겁게 느껴지거나 평소보다 잘 부으며 저리거나 당기는 느낌 혹은 통증 등 다양한 이상 증세를 보일 경우 진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증상을 보인다면 즉시 내원하셔서 자세한 검사 받는 것이 좋은데요. 청주하지정맥에서는 다년간 하지정맥류 분야에서 진료를 진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신뢰와 믿음으로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청주하지정맥에서는 간단한 레이저 수술요법으로 하지정맥류 증상 회복에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또한 증상 진행 정도에 따라 맞는 수술요법을 통해 빠른 증상 회복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6,000여차례 이상 하지정맥류 수술을 진행해온 청주하지정맥에서는 언제나 하지정맥류로 고통 받는 환자들을 위해 축적된 경험과 의료 시술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하지정맥류 증상을 호소한다면 상담부터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