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증상

천안하지정맥 어려움이 있더라도

천안하지정맥 어려움이 있더라도






아픔은 신체의 리듬과 정신적인 부분까지도 저해시키게 됩니다. 특히 지속적일수록 더욱 심화되는데 이는 병원에 오래 입원하는 사람들의 경우에 신체나 정신적으로 약해지는 것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천안하지정맥의 경우에 문제가 발생할수있는데요. 실제적으로 큰통증은 없으나 지속적으로 미약한 통증과 다리저림이 반복되는 것이 천안하지정맥의 특징입니다.






밤에 심해지는 경향이 있는데 이로인해 잠을 잘 이루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며 자다가 깨는 횟수도 늘어나게 되므로 삶의 질이 현저히 떨어지게 되는데요. 천안하지정맥은 치료가 어려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빨리 삼성흉부외과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천안하지정맥은 다리쪽 정맥안에 판막이상으로 피의 흐름이 정상적이지 않아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는 유전적 요인도 크지만 생활습관으로 인해 심화되는 경향을 보이게 됩니다. 정맥의 혈액순환이 정상적이지 않게 되면 정맥은 압력을 받게되어 피부 바깥으로 푸르스름하게 표출되어 시각적으로도 좋지 않은 현상을 보입니다.






최근에는 젊은층에서도 많이 발생하는데 이유로는 활동성이 떨어지면서 장시간 앉아있는 행동은 결국 다리의 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오래 움직이지 않는 행동도 동일한 문제를 발생하며 압박이 심한 옷이나 하이힐도 혈액순환을 방해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미약한 통증은 견딜 수 있다고 판단하여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는 질환을 악화시켜 간단한 관리만으로도 해결이 가능한 상황을 수술로 이어지게 만들 수 있으니 미리 상담을 통해 해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천안 삼성흉부외과에서는 레이져방식으로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당일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한 안전한 방식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심각한 상황이 아니면 간단한 대처만으로도 완화가 가능하니 상담을 우선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