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증상

청주하지정맥류 다리가 불편하다면

청주하지정맥류 다리가 불편하다면




하지정맥류는 흔히 피부로 푸르거나 검붉은색의 혈관이 드러나는 것을 말합니다. 눈으로 보여지는 증상은 여름에 더 심하지만 요즘 날씨처럼 강추위가 느껴지는 날씨에는 체온이 떨어지고 혈관이 수축되며 통증이 더욱 심하게 느껴집니다.




 

보통 누워있으면 안보이지만 일어서게 되는 하지정맥류는 원인이 복합적이거나 명확하지 않은데요. 그 중에서 유전적인 원인이거나 오랜 시간 일어서서 일하는 직업일 때 자주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하지정맥류는 방치하게 되면 통증과 그로 인한 만성피로를 느끼게 되고 혈관에 염증이 생기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심하면 괴사도 일어나고 그로 인한 혈관의 길목을 막아 치명적인 피해를 초래합니다.




 

발병 초기에는 관리를 잘하면 어느 정도 증상이 호전되는 경우가 있지만 증상이 심해지면 심해질수록 의료기관에 방문하여 적절한 처방을 받아야 한다고 청주하지정맥류 병원은 판단하고 있습니다.

 

 

우리흉부외과는 청주하지정맥류 병원으로 환자가 겪고 있는 불편함과 증상을 호전시켜 주기 위해 여러 가지 처방방법으로 도와주고 있습니다. 발병 초기에는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압박요법인 의료용 압박 스타킹으로 다리의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을 도와줍니다. 근본적인 처방방법이라기 보다는 보조방법에 가깝습니다.




 

증상이 심하다면 정맥 내 레이져치료로 문제가 있는 정맥에 레이저를 이용하여 혈액을 응고시키고 혈관벽에 손상을 주는 시술입니다. 이로 인해 혈관을 막게 되는데 이 시술은 부분마취로 가능할 뿐만 아니라 처방한 당일에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청주하지정맥류 병원인 우리흉부외과에서는 정맥 안에 고주파 도관을 삽입하여 처방하는 고주파치료도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흉부외과는 한국을 대표하는 우수 의료기관으로 선정될 만큼 의료기술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자신이 하지정맥류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고 계시다면 청주하지정맥류 병원인 우리흉부외과에 방문해서 적절한 상담 및 처방으로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