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증상

청주하지정맥류 다양하게 관리

청주하지정맥류 다양하게 관리






길을 걷다보면 치마를 입고 걸어가고 있는 여성들이 많이 보이실텐데요. 이 중에서는 다리쪽에 푸르스름하거나 붉은 빛을 띈 혈관이 보이시는 분들도 가끔 있습니다. 만약 이 증상이 심해지면서 미관상 좋지 못할 정도까지 악화되는 경우에는 다리를 노출하지 못하게 될텐데요. 이는 패션을 떠나 여성의 자신감의 하락에도 큰 영향을 주게 됩니다.






또한 여성의 하이힐이나 다리에 압박을 줄 수 있는 바지나 스타킹은 정맥의 혈액순환을 방해하면서 더욱 심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물론 이런 생활습관으로 무조건 발생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리건강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사실입니다. 청주하지정맥류로 고통을 호소하시는 분들은 생활습관도 있겠지만 가장 큰 것은 체질적인 문제가 큽니다. 물론 후천적인 부분이 없었다면 생기지는 않겠지만 말이죠.






다리에 생기는 정맥질환은 청주하지정맥류의 경우 정맥의 판막이상이 발생하면서 다리쪽 정맥의 혈관이 막히면서 늘어나게 되어 피부 바깥으로 돌출되어 보여지는 것을 말하는데요. 처음 발생할 경우에는 정맥의 복원능력을 통해 약간의 관리만으로도 금세 증상이 완화되게 됩니다. 하지만 오래기간 방치될 경우에는 자연치유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으로 이어지게 되어 수술적인 방법으로만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사전에 청주하지정맥류 문제가 발생시 빠른 상담을 통해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 청주 우리흉부외과에서는 하지정맥류만을 위한 노력을 통해 많은 분들의 일상생활이 정상화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너무 오랜기간 방치하지 마시고 미리 상담을 통해 해결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