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란

청주하지정맥류 종아리 통증엔

청주하지정맥류 종아리 통증





오랜 시간 서서 일하는 직업군의 사람들에게서는 종아리 통증과 같은 하반신의 통증을 자주 느끼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잦은 진통제 복용이나 마사지 혹은 파스 등의 방법을 통해 일시적으로 통증을 완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이렇게 직업군이 아니더라도 평소 하이힐을 많이 신거나 압박 스타킹을 입는 여성들의 경우에도 이 같은 증상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처럼 종아리의 통증은 생활습관으로도 쉽게 발생할 수 있지만, 만약 종아리 통증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핏줄이 도드라져 보인다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청주하지정맥류에서는 하지정맥류를 의심해볼 수 있기에 빠르게 조치를 취해야 한다 말씀 드리는데요. 





다리에 무리를 줄 경우 정맥의 원활한 혈액순환을 방해하게 되고 그로 인해 정맥이 늘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종아리에서 핏줄이 도드라져 보일 수 있는 것인데요. 핏줄뿐만 아니라 종아리의 통증이 극심해질 수 있으며, 청주하지정맥류가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리에 생기는 청주하지정맥류는 처음 발생했을 경우에는 정맥의 복원능력으로 인해 조금의 관리를 통해서도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 방치한다면 자연적으로 회복하는 것을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어 결국 수술까지 생각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증상에 따라 수술 정도가 다를 수 있는데요. 청주하지정맥류의 증상이 심하지 않을 경우 청주하지정맥류에서 진행하는 간단한 레이저 수술만으로도 충분히 회복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종아리의 통증, 붓기, 도드라져 보이는 핏줄을 대수롭지 않게 넘기지 마시고, 청주하지정맥류 우리흉부외과에서 자세한 진단을 통한 진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랜 시간 하지정맥류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들의 신뢰와 믿음으로 진료하고 있는 우리 흉부외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