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증상

청주정맥류 다리핏줄 증상

청주정맥류 다리핏줄 증상





보통 하지정맥류는 다리 정맥 판막에 문제가 생겨 혈액이 역류하는 질환인데요. 판막은 대체적으로 유전이거나 오래 서있는 경우 또는 다리를 조이는 옷을 지속 적으로 입을 경우 다리핏줄이 튀어나와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청주정맥류 병원에서는 설명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특히 더 하지정맥류에 취약합니다. 하지정맥류 환자중 여성이 남성보다 2배나 많았으며, 여성의 생기 주기에 따라 변하는 호르몬 때문에 정맥 판막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하지정맥류 같은 경우 외관상으로 다리핏줄이 튀어나와 보기가 좋지 않으므로 빠른 처방이 필요합니다. 이를 방치하고 처방하지 않는다면 피부염, 피부착색 등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외관상으로 혈관이 튀어나오지 않았다고 해서 하지정맥류가 아닌 것은 아닌데요. 근육과 피부 사이에 관통 정맥 판맥이 문제가 되면서 하지정맥류가 나타나기도 하며 이때는 외관상 티 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경우 역시, 청주정맥류병원을 내원하셔서 초음파 검사를 통해 하지정맥류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하지정맥류 같은 경우 초기에 증상을 발견해야 합니다. 하지정맥류를 완화시키는 생활습관도 있으며 찜질이 좋다고 생각하고 사우나 가는 경우가 있지만, 되려 혈관이 더 확장될 수 있어 조심하셔야 합니다. 되도록 청주정맥류병원을 찾아주셔서 상담 받으시고 처방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청주정맥류병원을 내원 하시면 하지정맥류에 대해 다양한 치료법이 있는데요. 압박요법, 정맥 레이저치료, 고주파 등이 있으므로 상태가 악화 되시기 전에 미리 처방 받으시면 됩니다.





다시 말해 청주정맥류 병원 우리흉부외과에서도 압박요법, 정맥 레이저치료, 고주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예방해주기에 하지정맥류를 앓고 계신 분들은 내원하셔서 진료받으시고 처방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