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증상

청주하지정맥류 의심된다면

청주하지정맥류 의심된다면



통상 하지정맥류는 성인의 대부분에 이를 정도로 흔하게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인데요. 정맥의 피가 심장 쪽으로 들어가도록 하는 판막이 망가져서 혈관 자체가 커지거나 늘어나는 질환입니다. 



이러한 혈관에 정체된 피가 늘어나고 혈관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경우, 평소 다리 저림이나 발목이 붓는 등의 증세가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때 빠르게 청주하지정맥류 관련 병원 등을 찾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더위가 빨리 시작되면서 여름철 노출을 대비해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최근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나 달리기나 자전거 타기 등의 유산소 운동을 할 때 유난히 다리가 아파서 운동을 중도에 포기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처럼 청주하지정맥류 병원에서는 이러한 하지정맥류로 보고 있는데요. 스키니진이나 레깅스 등 하체를 압박하고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옷을 계속 입는 경우에도 하지정맥류가 올 수 있습니다.


통상 다리가 무거운 느낌이나 쉽게 피곤하거나, 다리가 아린 느낌 등이 들고 종아리가 저리거나 아파서 잠에서 깨는 경우에도 청주하지정맥류 병원에서는 하지정맥류로 의심하고 유의하시는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래 서 있거나 의자에 계속 앉아 있는 경우 그 증상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부모 중 한 사람이 하지정맥류가 있는 경우 자식에게 유전될 확률이 더 높은데요.



이미 진행되는 하지정맥류의 경우 생활습관이나 식이 등을 바꾼다고 해서 한번에 개선되는 것은 아니므로 청주하지정맥류 병원 삼성흉부외과를 찾아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