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증상

청주정맥류 발생 원인은?

청주정맥류 발생 원인은?



여성들이 몸매를 드러내거나 운동을 하기 위해 입는 레깅스 같은 패션이 오히려 건강에는 좋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스키니진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런 패션들은 혈액의 흐름을 어렵게 만들어 다리의 건강을 해치기 때문에 자주 입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청주정맥류 때문에 다리에 핏줄이 튀어나오게 되어 외관상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정맥류는 오랜 시간을 같은 자세로 있을 때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부츠나 레깅스 등을 입고 있을 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또 호르몬의 영향으로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편입니다.





하지정맥류의 원인으로는 유전적 요인과 잘못된 생활습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증상이 발생하는 원인을 잘 파악해 원인을 피하고 문제가 되는 부분에 있어서는 청주정맥류 병원을 찾아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청주정맥류 병원에서 보는 하지정맥류의 원인으로는 유전, 노화, 임신, 비만, 생활습관 등이 있습니다.





하지정맥류가 발생하게 되면 부종, 중압감, 통증, 근육경련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이것을 오랫동안 방치할 경우에는 만성하지부종이나 색소침작, 궤양 등의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초기에 청주정맥류 병원에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하지정맥류의 경우엔 다리가 쉽게 피곤해지고 다리 저림과 부종이 함께 나타나며 핏줄이 튀어나오곤 합니다. 특히 통증이 심해져 잠을 자다가 깨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정맥류는 진행성 질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치할 경우 증상이 점점 악화되어 치료가 어려워 질 수 있어 증상이 발견된다면 바로 청주정맥류 병원에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청주정맥류 병원 우리흉부외과에서는 하지정맥류 증상을 완화하는 여려가지 치료법으로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