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진단

청주하지정맥류 다리통증 나타나면

청주하지정맥류 다리통증 나타나면



오랫동안 음식점을 운영하던 ㄱ씨는 매일 같이 장시간 서서 일을 했는데요. 이 때문에 다리통증이 나타나면서 혈관이 튀어나왔는데요. 치료 후에 회복기간이 오래 걸려서 일을 하지 못할 까봐 진단을 미루다가 청주하지정맥류 병원을 내원해 주셨는데요.

 


이렇듯 치료기간이나 회복되는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 까봐 부담스러워서 하지정맥류 진단을 미루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청주하지정맥류 병원에서는 과거와 다르게 치료기간이 길지 않고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을 주지 않는 레이저수술법으로 치료해드리고 있는데요.

 


보통 다리통증은 혈액순환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혈관이 확장되어 혈관이 튀어나와서 나타나게 됩니다. 평소에 다리가 만약 무겁거나 쉽게 피곤해 지는 것 같다면 하지정맥류를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다리 통증이나 다리 무거움, 저림 등이 나타나며 그 증세가 크게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압박스타킹 등 보존요법으로 회복이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하지정맥류가 혈관 노화 등 때문에 40~50대에서 많이 발견되었지만 최근에는 그 발병 연령대가 점점 낮아져서 10대에도 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꽉 조이는 옷을 많이 입거나 하이힐 등을 자주 착용한다면 그 발병률이 더욱 높아집니다. 이와 더불어 오래 앉아 있는 사무직 직장인이나 하루 종일 서 있는 서비스직 직장인도 종아리 근육을 거의 장시간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하지정맥류 증세를 호소하며 청주하지정맥류 병원으로 내원하시곤 합니다.

 


무엇보다 하지정맥류는 서서히 진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초기에는 특별하게 통증이 없어 잘 모르실 수 있는데요. 대부분 단순히 피곤하기 때문에 겪는 증세라고 느낄 수 있는데 방치하면 더욱 심해지므로 조속히 청주하지정맥류 병원 삼성흉부외과로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