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치료사례

청주 하지정맥류 진료가 필요할때

청주 하지정맥류 진료가 필요할때





여러분! 지금 여러분의 다리 건강은 괜찮으신가요? 오늘은 청주 하지정맥류 진료가 필요한 상황에 놓인 분들을 위한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여기서 하지정맥류란 무엇인가요? 하는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하지정맥이라는 것은 대체로 많은 분들이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료시기를 놓치지 쉬운 질환이에요. 





본 청주 하지정맥류에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자면 다리의 피부 바로 밑으로 보이는 정맥이 늘어났기 때문에 나타나는 질환인데요! 이런 혈관 질환의 경우에는 위험성이 높은 질환이기도 해요. 본래 정맥이라는 곳은 동맥을 통해 혈액이 움직이는 통로인데요. 


이런 정맥이 늘어나게 되는 이유는 다양하답니다! 과체중이거나 가족력이 있는 경우, 운동량의 부족, 오랜 시간 동안 서 있거나 앉아 있는 경우, 흡연경력이 있는 경우 등이라면 하지정맥류가 쉽게 유발될 수 있어요. 





특히 남성에 비해 여성들에게서 자주 보이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하이힐과 꽉 끼는 스키니진이 답이에요. 다리에 계속적으로 압박을 주게 되면서 혈액들이 원활하게 순환되지 못하게 되지요. 그렇기 때문에 정맥이 늘어나게 되고 점점 하지정맥류 증상이 찾아오게 돼요!





하지만 앞서 청주 하지정맥류에서는 많은 분들이 진료시기를 놓친다 말씀 드렸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초기에는 별다른 증상이 보이지 않을뿐더러 증상을 잘 모르기 때문이에요! 청주 하지정맥류 진료가 필요해 보임에도 불구하고 진료시기를 놓치게 되는 초기 증상을 함께 보도록 할게요. 





여기에는 발이 무거운 느낌이 나거나 쉽게 다리의 피로함을 느끼는 경우에요. 어떠세요? 별다른 느낌이 안 오시죠? 그저 다리가 피곤할 때에도 쉽게 느낄 수 있는 증상이지요! 점점 증상이 심해진다면 종아리의 통증이 극심해 수면 장애까지 유발될 수 있어요. 


진행의 정도가 계속된다면 핏줄이 점점 푸르스름하게 보이게 되고 튀어나와 보일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심해질 경우 피부의 색이 검게 변하는 경우도 있으니 진료시기가 무엇보다 중요해요^^





본 청주 하지정맥류에서는 청주 하지정맥류 진료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여러 가지 검사를 통한 레이저 수술을 이용하는데요. 다년간 청주 하지정맥류에서는 이에 대한 진료를 맡아왔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진료 받으실 수 있어요! 


이런 방법에는 전문의의 진단에 의해 환자의 증상 그리고 병의 경중에 따라 적절한 진료 방법으로 진행되오니 자세한 검사가 중요하답니다.





또 평소에 하지정맥류 증상이 찾아오지 않도록 예방해주는 게 좋겠죠? 여기는 꽉 끼는 옷을 되도록 피해주는 게 좋고, 하체 부위에 압박이나 피로감을 자주 주는 게 좋지 않아요. 특히 다리 꼬는 습관은 정맥류 유발에 큰 작용이 됩니다. 


이런 하지정맥류는 예후가 좋지 않고 합병증이 생길 위험요소 또한 갖추고 있으니 청주 하지정맥류 진료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고민하지 마시고, 정확한 검사를 통한 진료 시작하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