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진단

청주하지정맥 병원 찾고있나요?

청주하지정맥 병원 찾고있나요?





본격적으로 여름이 다가왔어요! 해변이나 강가 등 여러 휴양지 계획을 세우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청주하지정맥 병원에서는 이렇게 제대로 휴가를 즐기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찾아와주고 있어요. 바로 하지정맥류 때문이죠. 하지정맥류는 외관상으로 보기에도 좋지 않을뿐더러 증상이 계속해서 진행됨에 따라 더욱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한 질환이에요!





다리에 핏줄이 도드라져 보이거나 심한 경우 피부의 색마저 변하게 되는 하지정맥류는 뜨거운 여름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짧은 바지나 치마를 입지 못하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여기서 더욱 안타까운 건 바로 증상에 대한 대처 방법이에요. 


하지정맥류는 처음 증상의 정도가 미미하기 때문에 진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하지정맥류는 진행형 증상이기 때문에 방치하면 할수록 증상이 더욱 심해질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말아야 해요!





그렇기 때문에 증상의 정도가 심해지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지? 하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요. 이때 스스로 판단해서 인터넷 등을 통해 알아본 정보로만 대처하는 분들도 간혹 있는데요. 그런 경우 증상이 더욱 악화되면서 피부 궤양까지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피부 궤양까지 온다면 회복 속도도 더딜 수 있으며 진료 기간 또한 길어질 수 있으니 고통은 물론 그만큼 비용 또한 늘어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기에 증상을 보인다면 빠르게 내원하는 것이 정답인데요. 청주하지정맥 병원에서는 초기에 증상을 잡을 수 있다고 말씀 드려요. 증상의 정도가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간단하게 레이저 수술을 통해서도 쉽게 잡을 수 있어요. 


만약 심한 경우라면 상담을 진행해보고 진행될 수 있지만요. 그렇다고 해서 해결 방도가 없는 것은 아니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모든 통증, 증상, 질환이 그렇듯 모든 것에는 원인이 있기 마련이죠. 즉, 원인만 해결해준다면 증상도 금방 완화될 수 있을 거에요. 





한 가지 청주하지정맥 병원에 내원해주셨던 분들의 사례를 통해 간단히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하는데요! 얼마 전 종아리가 살짝 부은 듯하면서 다리의 피곤함이 가시질 않아 이곳 저곳 찾아보면서 청주하지정맥을 찾아주셨는데요. 종아리에 푸르스름하게 핏줄이 보이는 정도의 증상을 호소하고 있던 상태라 심한 정도는 아니었지요. 


자세한 상담을 나눠보고 우선 정밀 검사부터 진행되었어요! 무엇보다 하지정맥류는 정밀 검사가 중요해요. 정확하고 세밀한 진단 아래 어떤 진료 방법이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파악해야 되려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피할 수 있죠^^ 이후 간단한 레이저 수술 방법으로 빠르고 간단하게 증상을 잡아줄 수 있었는데요.





이번엔 이와 다른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번 경우에는 증상의 정도가 이미 진행된 분이었어요. 핏줄이 툭 튀어나와 보이고 다리가 띵띵하게 부어있던 상태였는데요. 초기에 증상을 이미 느꼈지만 워낙 오랜 시간 서 있는 직업이던 탓에 그저 다리가 피곤한 거겠지 하는 생각으로 방치해왔다고 해요. 


결국 증상이 점점 빠르게 진행되고 결국 간단한 레이저 수술로도 끝날 수 없는 정도였어요. 하지만 필요한 진료를 꾸준히 진행하면서 수월하게 진료할 수 있었죠. 


이렇게 오랜 시간 서 있는 직업군의 사람들은 상당 부분 하지정맥류 증상을 이미 느끼고 있을 거에요. 하지만 대부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초기에는 이게 하지정맥류인가?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증상을 방치하는 경우가 많아지게 되는 것이지요. 





나도 모르게 생기는 하지정맥류 증상은 우리가 알게 모르는 사이에 더 큰 병으로 키워지고 있어요. 이런 부분을 빠르게 잡아내느냐에 따라 여러분의 다리 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데요! 평소 다리의 피곤함이 잘 느껴지거나 붓기가 잘 빠지지 않을 때 혹은 다리의 핏줄이 서서히 도드라져 보이거나 푸르스름하게 눈에 띌 때 하지정맥류를 의심해보세요! 


본 청주하지정맥 병원에서는 오랜 시간 하지정맥류 분야를 담당해오면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로 해결되지 않을 것만 같았던 하지정맥류 질환을 해결해드리고 있어요! 만약 앞서 본 증상들을 계속해서 호소하고 있거나 조금이라도 증상이 의심되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청주하지정맥 병원 우리흉부외과 내원하세요! 여러분의 다리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