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진단

충주하지정맥류 진단이 중요

충주하지정맥류 진단이 중요





요즘 다리의 피로가 가시지 않거나 붓기가 가라앉지 않는다는 문의를 자주 받고 있습니다. 충주하지정맥류에서 보는 이 증상은 하지정맥류일 가능성이 높은데요. 하지정맥류는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면서 이후 극심한 통증까지 불러일으키면서 수면장애까지 호소할 수 있습니다. 


하지정맥류는 정맥이 늘어지면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혈관이 눈에 띄게 도드라져 보이거나 피부 밖으로 돌출돼 보이는 것이 주요 증상입니다.





충주하지정맥류에서 알아보는 하지정맥류의 정확한 원인에는 유전적인 요소가 있다 보는데요. 이 외에도 과체중, 운동부족, 장시간 서 있는 직업, 흡연, 다리의 지속적인 압박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증상과 어떠한 원인인지 그리고 체질은 개인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충주하지정맥류에서는 정확한 진단 받아볼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 하지정맥류의 증상들은 밤에 주로 심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진행형이라는 점에서 증상이 빠르게 악화되기 쉽습니다. 악화될 경우 다리 피부에 궤양이 발생하거나 또 다른 다리 관련 질환이나 혈관 관련 질환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증상이 보이게 되면 그 즉시 충주하지정맥류에서 자세한 진단을 받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단순하게 생기는 근육통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간혹 있는데, 특별히 외부의 사고나 또 다른 질환이 원인이 아닌 경우에는 하지정맥류가 의심될 수 있으니 훙주하지정맥류에 내원하셔서 초기에 레이저 수술로 잡는 것이 좋은데요. 


지난 오랜 세월 동안 충주하지정맥류에서는 정맥류 질환으로 고통 받는 많은 환자분들을 진료 하면서 쌓아온 경험 그리고 간단한 수술이라는 점에서 빠른 회복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정맥류로 인해 일상 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상황에서 건강한 일상을 되찾는데 도움을 드리는데요. 일반적으로 하지정맥류 증상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 있거나 원인과 심각성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정맥류 초기 증상 놓치지 마시고, 충주하지정맥류를 선택하시고 적극적인 진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와 함께 다리 건강을 위한 스트레칭과 가벼운 조깅 등을 꾸준히 병행하시고 무리한 근력운동을 되도록 피해주는 것이 좋으며 증상의 악화를 방지하거나 예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