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지정맥류/하지정맥류의 증상

청주정맥류 증상이?

청주정맥류 증상이?




업무상 장시간 동안 서 있을 수밖에 없는 ㄱ씨는 얼마 전부터 퇴근 때만 되면 다리가 붓고 아파 걱정이 많았습니다. 또한 잠을 잘 때도 자꾸 다리에서 쥐가 나고 이것 때문에 잠에서 깰 때도 있었는데요.

 


이전과 달리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쉽게 피로해지는 것 같아 여러모로 일상생활에서 많은 불편함을 겪어 청주정맥류 병원을 찾아주셨습니다. ㄱ씨에게 나타나고 있는 증세는 하지정맥류로 다리 혈관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발생하는 질환이라고 청주정맥류 병원은 진단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다리에 있던 피를 심장으로 올려 보내주는 정맥 속 판막에 문제가 생겨 발생합니다. 해가 바뀔수록 이러한 질환 때문에 청주정맥류 병원을 방문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사무직 직장인이나 수험생 등이 대부분입니다.

 


그럼에도 아직까지 이러한 청주정맥류 병원을 방문하는 분들 중 이 질환을 심각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 편인데요. 그러나 청주정맥류 치료를 미루거나 방치할 경우 혈액이 고이고 뭉치거나 피부가 썩는 심각한 증상으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미한 증세가 나타났을 때 즉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하지정맥류를 생각하면 울퉁불퉁한 핏줄이 튀어나온 것만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청주정맥류 병원에서는 증상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이상 증상이 느껴진다면 곧바로 내원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요즘과 같은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는 추위로 계속해서 몸을 웅크리게 되고 근육과 혈관 역시 수축되므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이 때문에 다리에서 심장까지 향하는 혈액 흐름이 제대로 순환하지 않아 하지정맥류의 발생률이 높아지므로 겨울철에 특히 유의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질환은 가족력도 많은 영향을 끼치므로 가족력이 있다면 증세가 나타나지 않더라도 언제든 청주정맥류 병원 삼성흉부외과로 내원하여서 정확한 진단 받아보시기 바랍니다.